1. 고객 세그먼트(Customer Segments) :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고객집단.
2. 가치제안(Value Propositions) :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과 고객의 욕구를 만족시키는 것.
3. 채널(Channels) : 가치 제안이 커뮤니케이션, 유통, 세일즈 채널을 통해서 고객에게 전달되는 것.
4. 고객관계(Customer Relationships) : 고객을 창출하고 유지하는 것.
5. 수익구조(Revenue Streams) : 가치제안을 고객에게 성공적으로 제공하여 얻게 된 결과.
6. 핵심자원(Key Resources) :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고 전달하는 데 필요한 자원.
7. 핵심활동(Key Activities) :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고 전달하기 수행하는 활동.
8. 핵심 파트너십(Key Partnerships) :기업 밖에서 조달하거나 획득할 수 있는 것. 얻는다.
9. 비용구조(Cost Structure) : 조직이 활용하는데 필요한 비용.
'Annotation > Information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Information / 논문 제목 쓰기 (0) | 2011.09.26 |
---|---|
Infor / SMART Evolution (0) | 2011.03.10 |
Infor / CKO, CFO, CRO, CTO, CMO, CIO (0) | 2011.01.14 |
Infor / Google, Microsoft, Apple, Yahoo 비교표 (0) | 2010.05.10 |
Infor / 소셜 미디어 맵(Overdrive interactive socail media map) (0) | 2010.05.04 |